봉사활동&대외활동/ㄴ박카스 대학생 국토대장정(2009)

머렐, 제12회 대학생 국토대장정 지원

루아, 푸, 친미, 오공, 책, 음악, 영화, 그리고... 2009. 9. 1. 02:45

<조이뉴스24>



㈜화승에서 전개하는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머렐이 동아제약에서 주최하는 제12회 대학생 국토대장정에 동참한다.

'가장 큰 실패는 도전하지 않는 것이다'라는 슬로건을 앞세운 대학생 국토대장정은 올해로 12년째 진행되고 있으며 대학생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받고 있다.

이번 국토대장정은 20박 21일의 일정으로 지난 7월 1일 해남에서 출정식을 갖고 출발해 나주, 광주, 김제, 논산, 공주, 천안, 평택 등을 거쳐 마지막 도착지인 서울까지 총 566.3km의 국토를 완주해 21일 서울 여의도에 도착할 예정이다. 현재 약 절반 정도의 일정을 마친 상태.

머렐은 이번 국토대장정에서 학생들의 완주에 가장 중요한 부분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되는 신발을 비롯해 학생들의 피부와 신체를 보호하는 모자와 티셔츠, 조끼 등 머리부터 발끝까지 일체를 후원했다.

특히 참가자들이 착용할 운동화는 쇼크를 효과적으로 흡수 소멸시키는 에어 쿠션 미드솔(Air Cushion Midsole) 기능을 독자적으로 개발, 적용한 제품으로 첨단기능 런닝화 '마르퀴스'와 장시간 워킹 시 높은 안정성을 자랑하는 '파라곤', 머렐의 대표적인 런닝화 '컨버지'를 후원함으로써 참가자들과 20일간의 긴 일정을 함께하고 있다.

머렐 측은 "참가자들이 좀 더 편안하고 안전하게 걸을 수 있도록 머렐 제품을 지원했다. 모두 건강하게 완주하길 바란다"고 전했다.